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2, 6화 나애교 등장

by ┻ⓢⅢⓢⅢⓢⅢ┯┎╀ 2021. 3. 7.

 펜트하우스 시즌2가 지난달 2월 19일부터 첫 방송을 한 후, 어제 3월 6일까지 6회분이 방송되었습니다.

 

어제 방송한 6회분에서는 시즌1에서 죽임을 당했던 것으로 그려진 이지아가 단발머리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주단태는 이지아(시즌1 때 심수련)를 보고 '심수련'으로 생각하여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그런 이지아는 주단태에게 인사를 건넨 후 키스를 나눴습니다.

 

나애교는 심수련과 외모가 상당히 비슷한 것으로 묘사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이지아는 심수련이 아닌 주석경, 주석훈 쌍둥이 친모인 '나애교' 캐릭터를 맡으며 시즌2에 등장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지만, 7화 예고편에서 자신을 심수련이라고 소개해 나애교로 위장한 심수련 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심수련이 자신의 생존을 숨기기 위해, 외모가 비슷한 나애교로 신분을 위장한 것이죠.

 

펜트하우스 나애교
나애교

 

참고로 나애교는 주단태의 첫 번째 부인이자, 주석훈, 주석경 남매의 친모입니다. 시즌1에서 로건리와 심수련이 주단태의 금고를 뒤지던 중 나비문신을 한 뒷모습의 사진으로 잠깐 언급이 되었습니다.

 

한편 인터넷상에서 떠도는 나애교에 대한 캐릭터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나애교 캐릭터 소개
나애교 캐릭터 정보

 

 

 

 

나애교와 심수련의 관계에 대해 아래에 정리해보았는데 참고로 읽어보시면 예상 결말도 추리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펜트하우스 시즌 2 예상 결말, 나애교는 사실 심수련?

펜트하우스 시즌2 7화(3월 12일 방송분)는, '나애교가 사실은 심수련 일 수도 있겠다.'라고 생각할 수 있게 만든 에피소드였습니다. 아래 여러 가지 정황들이 이를 뒷받침하는데, 이번 시간에는 이

nonp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