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태자비승직기를 통해 예상 할 수 있는 철인왕후 결말

by ┻ⓢⅢⓢⅢⓢⅢ┯┎╀ 2021. 1. 24.

태자비승직기를 통해 예상 할 수 있는 철인왕후 결말


철인왕후

철인왕후가 2015년에 만들어진 중국 웹드라마 '태자비승직기'를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물론 설정만 따와서 리메이크했다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스토리상 철인왕후에 영향을 끼쳤을 것이기에 태자비승직기의 결말이 어떻게 마무리 되었는지 찾아보면, 철인왕후도 어떻게 마무리를 지을지도 미리 예상을 할 수 있을 겁니다.

 

 

 

태자비승직기의 줄거리를 간단히 설명하자면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이 여러 가지 일들을 겪으면서 결국 사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결말은 총 3가지로 나뉘어서 마무리가 된다고 하네요.

 

결말 1.

여자 주인공과 남자 주인공이 자객에 의해 목숨을 잃게 됩니다.

그리고 여자 주인공은 원래 현재의 남자였던 모습으로 돌아와 깨어나고 과거 남자 주인공과 똑같이 생긴 의사와 마주치는 것으로 드라마가 끝나는 것이 첫 번째 결말입니다.

 

결말 2.

여자 주인공이 현재 시대의 남자로 돌아와 깨어나고 과거의 남자 주인공과 행복했던 일들을 회상하면서 슬픔을 느끼고 다시 타임슬립을 했던 수영장에 스스로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과거 왕이었던 남자 주인공과의 추억을 회상하면서 끝나는 것이 두 번째 결말입니다.

 

결말 3.

마지막 결말은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의 행복한 시간이 계속되고 두 사람이 키스를 하게 되는데 알고 보니 이 모든  것이 드라마였으며 작품을 촬영 중인 감독과 스태프들이 나오면서 코믹하게 끝이 나는 게 그 세 번째 결말입니다.

 

 

이렇듯 웹드라마의 특성을 살려, 3가지 열린 결말로 끝나게 됩니다.

 

 

 

태자비승직기

태자비승직기는 남녀의 영혼이 바뀌는 스토리, 타임슬립, 그리고 병맛 코드로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입니다.

 

리메이크작인 철인왕후도 판타지적인 요소와 코미디성이 많이 가미된 드라마로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결말이 어떻게 끝날지는 결정되지  않았으나 위와 같은 열린 결말도 예상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