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오 삼광빌라 후속 드라마를 소개합니다

by ┻ⓢⅢⓢⅢⓢⅢ┯┎╀ 2021. 2. 7.

오케이 광자매

 

공중파 방송인 KBS, MBC, SBS을 비롯한, 종합편성 채널, 그리고 케이블 TV 등 전체 TV 프로그램에서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는 프로그램은 오! 삼광빌라! 라는 KBS2 주말 드라마입니다.

 

오 삼광빌라 시청률 - 1위 중

 

종편, 케이블과의 치열한 시청률 경쟁을 하는 와중에도 굳건히 공중파의 위상을 지키고 있는 KBS의 효자 프로그램인데요, 하지만 종영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라 후속 드라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후속 드라마는 바로 '오케이 광자매' 입니다. <소문남 칠공주> <애정의 조건> <왜그래 풍상씨> <조강지처 클럽> <장밋빛 인생> 등 많은 히트작에 참여한 문영남 작가가 집필했다네요.

 

총 50부작이고 3월 13일에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입니다.

 

드라마의 제목이 광자매인 만큼, 이 드라마의 주요 인물인 광자매에는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가 캐스팅 되었고, 윤주상 배우가 광자매의 아버지로 연기한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주인공들을 소개하자면

홍은희는 첫째 딸 이광남 역을 맡았고, 자존심이 강하면서 다소 이기적인 공주과라고 합니다. 아버지인 이철수(윤주상)에게 반감을 갖고 있습니다.

 

전혜빈은 정의롭고 똑똑한 공무원이자, 속 깊은 배려심이 있는 인물인 둘째 딸 이광식 역을 맡았습니다.

광자매의 막내인 이광태 역을 맡은 고원희는 도합 11단의 유단자로 단순 명쾌하고 털털한 성격입니다.

마지막으로 아버지 이철수 역의 윤주상은 도덕과 윤리를 따지는 종갓집 종손으로 태어난 깐깐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실제 모두 여자인 광자매 3명의 이름이 이광남 / 이광식 / 이광태 인 것을 봐서도 코믹한 설정이 가미된 것으로 생각되어집니다.

 

위와 같이 간단하게 오케이 광자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