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정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기

by ┻ⓢⅢⓢⅢⓢⅢ┯┎╀ 2021. 2. 7.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하기


넷플릭스로 영상을 시청한 후에는 시청 기록이 남아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시청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따라서 하시면 쉬우니, 차근차근 잘 해보세요.~

 

 

 

우선 크롬으로 넷플릭스(www.netflix.com/) 에 접속한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거예요. (요즘 넷플릭스 순위 1위인 승리호가 나오네요. ^^)

오른쪽 윗부분 보시면, 제가 핑크색으로 별표시한 사용자 프로필을 클릭해주세요.

넷플릭스 승리호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고, 핑크색 별표시한 계정을 클릭하세요.

 

사용 중이신 여러 프로필이 나올 건데, 전 아아후후란 프로필이 시청한 '시청기록'을 삭제할 거예요.

그럼 핑크색 별표시 부분을 클릭~

 

아래와 같은 화면이 쫙 펼쳐지면서, 우리가 찾아 헤매던 시청기록이 뙇하고 보일 거예요. 그럼 오른쪽 끝부분의 '보기'를 클릭하세요.

 

'아아후후'의 프로필의 시청 기록이 쫙 뜨고, '모두 숨기기' 항목도 보일 거예요. 그 부분을 또다시 클릭 ~

 

"모두 숨기시겠어요?" 란 문구가 나오면 이제 다 된 거예요. "예, 시청 기록을 모두 숨겨주세요."를 클릭하면 이제까지 시청한 영상들의 기록이 다 사라집니다.

시청기록이 바로 삭제가 되지 않을 수 있어요. 위 그림에서 설명했듯이, 변경사항이 바로는 적용이 안될 수가 있고 24시간 이내에는 반영되니까 너무 걱정마세요...

 

참 쉽죠? ^^  앞으로 시청기록 삭제할 때는 위 순서대로 하시면 돼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