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로그/리뷰

나이키 vs 아이다스 대표 런닝화 알아보아요

by ┻ⓢⅢⓢⅢⓢⅢ┯┎╀ 2021. 2. 14.

나이키 vs 아이다스 대표 런닝화 알아보아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로 나이키와 아디다스가 있습니다. 스포츠와 관련된 각종 분야에서 싸고 질 좋은 제품을 세계의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운동화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러닝화 관련해서 나이키 vs 아디다스 의 대표 제품을 비교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나이키 

1. 나이키 리액트 마일러

쿠셔닝에 중점을 두어 제작한 러닝화입니다. 앞꿈치, 뒤꿈치는 물론 중간 부분까지 우수한 쿠셔닝을 유지하여 장시간 러닝에도 편안함을 유지합니다.

 

2.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7

기존 러닝화는 줌 에어백을 발 전체에 적용하였다면, 에어 줌 페가수스 37은 발 앞부분에만 줌 에어백을 배치한 것이 특징입니다. 앞발은 접지 후 반동을 일으키는 부분으로 에어백이 가장 많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줌 에어백은 기존 제품에 비해 2배가량 두껍게 적용으로 반동 성능을 강화하여, 러닝 하는 재미를 보다 더 강화했습니다.

 

3. 나이키 에어 줌 스트럭쳐 23

러닝 할 때 속도감과 안정감을 주도록 하고, 뛰어난 통기성을 유지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매일 러닝을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제작하였습니다.

 


 

 #2 아디다스

1.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21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크 21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로써 핏과 쿠셔닝의 편안함을 극대화합니다. 앞꿈치 부분의 안정감을 기존보다 15% 향상시켜 더 높은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2. 아디다스 오즈위고

아디다스 오즈위고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정확한 위치에서 충격을 흡수하여, 앞꿈치와 뒤꿈치 쿠셔닝이 최상의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3. 아디다스 이큅먼트 10

아디다스 이큅먼트 10

데일리 러닝에 최적화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5K 러닝와 트랙 질주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쿠션감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