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정보

카카오톡 지갑 만들기

by ┻ⓢⅢⓢⅢⓢⅢ┯┎╀ 2021. 2. 27.

카카오톡 지갑 만들기
카카오톡 지갑 만들기

 

카카오톡 실행

카카오톡을 실행하면 밑에 바닥 하단 맨 오른쪽에 굵은 점 세 개가 있습니다. 그 부분을 터치하여 '더보기'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맨 위에 보면 '지갑을 만들어 보세요. 란 항목이 있는데 그 부분을 터치하세요.

 

 

 

이용 약관 동의

'서비스 약관'과 '본인 인증'에 모두 체크 표시하시고 '계속 진행하기'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약관에서 [선택]이 하나 있는데 그건 체크표시 안 하셔도 돼요.

 

본인 인증

'본인 명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 확인을 진행해주세요.' 란 글씨가 뜨는데, 개인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시고 인증번호를 받아 인증하세요.

 

My 비밀번호 등록

'My 비밀번호를 등록하세요.'가 뜹니다. 맨 아래 '등록하기'를 눌러 비밀번호 여섯 자리를 등록하세요. 

 

2차 본인인증

'더욱 안전한 이용을 위해 2차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가 뜹니다. 사용자 본인 명의의 은행계좌를 입력하여 인증하세요.

카카오톡에서 입력한 은행계좌로 1원이 입금할 거예요. 은행 어플로 들어가 입금자명을 확인 후, 카카오톡으로 돌아와서 입금자명을 입력하여 인증 완료해주세요.

 

지갑 만들기 완료

이제 카카오톡 지갑이 만들어졌습니다.

 


아래는 카카오톡 지갑 만들기 관련하여 고객센터 조회한 내용입니다.

 

질문. 미성년자도 지갑을 만들 수 있나요?

 

답. 지갑을 만드는 데에 나이 제한은 없습니다. 만 14세 미만의 경우 보호자 동의를 거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계좌 확인 인증과 같은 일부 기능의 경우 14세 미만은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이 점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