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정보

링티가 뭔가요? 링티 효능 등에 대해 알아보자

by ┻ⓢⅢⓢⅢⓢⅢ┯┎╀ 2021. 2. 11.

링티가 뭔가요? 링티 효능 등에 대해 알아보자


'링티'라고 하면 아직도 많은 분들이 모르실 텐데요. 오늘은 '링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마시는 링거, 링티

 

 

 

  개발 스토리  

군대에서 힘든 훈련 후 많은 땀을 흘리면서 수분 보충이 필요한 군인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입니다.

군 훈련 중, 특히 한여름에 훈련을 하다가 수분 및 영양부족으로 탈진해서 링거를 맞는 경우가 있어요. 하지만 군대에서는 군인의 수에 비해 군의관의 수가 많이 적다 보니, 링거가 필요한 군인들에게 링거 주사를 맞히는 것에는 아무래도 한계가 있는 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군의관 출신들의 개발진들이, 군의관이 필요 없어도 군인 스스로 링거 주사 맞히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마시는 링거'의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커피, 녹차 같은 티(tea)처럼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의미로 '마시는 링거' + '티' → '링티'라고 제품명을 지었다고 합니다.

 

  마시는 방법  

물 500ml에 ‘링티’ 한 포를 타서 맛있게 마시면 됩니다. 

참고로 맛은 복숭아 맛, 레몬 맛 두 가지 맛이 있다네요.

 

  링티가 필요한 사람들  

군인들은 물론 힘든 일을 하는 소방관, 경찰관과 같은 체력 소모가 큰 직업군과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직장인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바쁜 업무로 수분 섭취나 영양 보충을 제때 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것 같네요.

 

  링티 판매처  

약국과 같은 오프라인, 쿠팡과 같은 온라인에서 많이 판매가 되고 있어요.

 


 

저도 아직 먹어보지는 못하였지만, 피로 회복이나 영양 보충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한번 먹어봐서 정말 효과가 있는지 테스트를 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