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MG손해보험 고객콜센터 ARS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G손해보험 고객콜센터 ARS 대표번호 및 통화 가능시간
1588-5959
※ 365일 24시간 운영
상담사 통화 가능시간
- 평일 : 09시~18시 (공휴일, 토/일요일 휴무)
※ 긴급출동, 자동차 사고 접수는 24시간 통화 가능
ARS 고객콜센터 세부 안내
1번 :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서비스
2번 : 자동차보험 사고 접수
3번 : 질병, 상해, 운전자보험 등 보험료 납입 및 계약 관련 문의
+1번 : 보험료 납입 가상계좌 문자안내 서비스
+2번 : 보험료 납입 문의
+3번 : 중도, 만기, 해지환급금 관련 문의
+4번 : 계약내용 및 기타 문의 상담사 연결
4번 : 질병, 상해, 운전자보험 등 보험금 청구 관련 문의
+1번 : 보험금 청구서류 문자안내
+2번 : 보험금 청구서류제출을 위한 팩스번호 문자안내
+3번 : 보험금 청구서 팩스발급
+4번 : 상조보험 서비스 요청
+5번 : 보험금 청구 관련 상담사 연결
5번 : 자동차보험 계약조회, 변경, 해지 및 발급 문의
+1번 : ARS를 통한 단기운전자 특약 신청, 취소
+2번 : 자동차보험 해지 안내서류 문자발송
+3번 : 자동차보험 증명서 발급 신청
+4번 : 계약조회 및 변경 담보 문의 상담사 연결
6번 : 보험계약대출 관련 문의
7번 : ARS 증명서 셀프 발급 서비스 및 ARS 이용요금 안내
+1번 : 장기보험 증권 발급
+2번 : 자동차보험 증권 발급
+3번 :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4번 : 보험료 납입증명서 발급
+5번 : 병원 및 정비공장 거래처별 지급내역서 발급
+6번 : ARS 이용요금 안내
8번 : 빠르고 간편한 ARS 서비스
+1번 : 보험료 납입 가상계좌 문자안내 서비스
+2번 : 보험금 청구서류 문자안내 서비스
+3번 : 보험금 청구서 팩스발급 서비스
+4번 : 보험료 납입 문의
+5번 : 보험계약대출 관련 문의
+6번 : 상조보험 서비스 요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