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KB손해보험 고객센터(대표콜센터) 연락 방법 및 세부 안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계약관리, 사고 접수, 보상 등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센터 연락 방법 및 세부 안내에 대해 알고 계시면 큰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KB손해보험 고객센터 대표콜센터 연락처
1544-0114
※ 해외 : 82-1544-0114
KB손해보험 고객콜센터 세부 안내 내용
1544-0114로 전화 연결 시, 평일인 경우와 평일 이외의 경우에 고객콜센터 세부 안내 내용이 다릅니다. 세부 안내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 평일인 경우
* 이용 시간 : 09:00~18:00
1번 : 자동차 사고접수 및 보상담당자 안내
+1번 : 사고접수
+2번 : 자동차 보상담당자 문자 안내
2번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번 :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1번 : 보험금 청구서실 FAX 발급
+2번 : 청구서류 문자 안내
+3번 : ARS 보상담당자 연락처 문자 안내
+0번 : 상담사 연결
4번 : 실손, 건강, 연금, 운전자 계약조회/변경/해지/ 신규가입
+1번 : 홈쇼핑, 카드사를 통해 보험을 가입하신 고객
+2번 : ARS 계약내용 문자 안내
+3번 : 가상계좌 발급 및 즉시이체 서비스
+4번 : 계약조회, 변경, 해지, 신규가입
+0번 : 상담사 연결
5번 : 대출
+1번 : ARS 보험계약대출 조회 및 신청
+2번 : 임직원 및 영업가족 계약대출 조회 및 신청
+0번 : 상담사 연결
6번 : 자동차보험 계약조회/변경/해지 신규가입
+1번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2번 : ARS 단기운전자 특약변경
+3번 : ARS 계약내용 문자 안내
+4번 : 구비서류 문자 안내
+5번 : 자동차 가입증명서 직접 발급
+6번 : 계약조회, 변경, 해지
+0번 : 상담사 연결
7번 : 고객 불편 접수 및 ARS 이용요금 안내
+1번 : 자동차보험 관련 불편 접수
+2번 : 기타 불편 접수
+3번 : ARS 이용요금 안내
0번 : 상담사 연결
+1번 : 실손, 연금보험 계약조회, 변경, 해지, 신규가입
+2번 :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 안내
+3번 : 자동차보험 계약조회, 변경, 해지
+4번 : 고장출동 및 자동차 사고 접수
- 평일 이외인 경우 (심야/주말/공휴일)
1번 : 자동차 사고 접수 및 안내
2번 :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3번 : 화재 및 배상책임 사고 접수
5번 :증명서 직접 발급 및 가상계좌 안내
+1번 : 자동차 가입증명서 직접 발급
+2번 : 소득공제용 납입증명서 직접 발급
+3번 : 가상계좌 발급 문자안내
+4번 : 영업가족용 가상계좌 안내
6번 : ARS를 통한 단기운전자 특약변경
+2번 : ARS를 통한 단기운전자 특약변경
7번 : 계약내용 및 보험금 청구 문자안내 셀프서비스
+1번 : 실손보험 ARS 계약내용 문자 안내
+2번 : 자동차보험 ARS 계약내용 문자 안내
+3번 : 실손의료비 청구서류 문자 안내
+4번 : 보험금 청구서식 팩스발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