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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모있는 정보

엑셀 시트가 안보여 답답할 때, 보이게 하는 방법

by ┻ⓢⅢⓢⅢⓢⅢ┯┎╀ 2021. 6. 5.

엑셀을 사용하다 보면 시트가 안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분명히 누가 안 보이게 설정해 놓은 것이겠죠. 엑셀 시트를 보이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문서작업을 위해 엑셀을 사용할 때, 여러 시트를 만들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엑셀 시트가 안 보여서 당황한 경험을 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시트를 하나만 사용하기 위해 시트 바를 아예 없앤 것이겠죠.

 

엑셀 시트 안보일 때 보이게 하는 방법 1
엑셀 시트 안보일 때 보이게 하는 방법 1

 

 

 

엑셀 시트 보이게 설정하기

① 엑셀을 실행시킨 후, 좌측 상단 위 엑셀 아이콘을 누르면, 'Excel 옵션' 항목이 뜹니다. 그 부분을 눌러주세요.

 

엑셀 시트 안보일 때 보이게 하는 방법 2
엑셀 시트 안보일 때 보이게 하는 방법 2

 

 

② '고급'을 누르고 오른쪽 여러 가지 항목이 표시된 부분에서 밑으로 내려가면 '시트 탭 표시'가 보이실 거예요.

   그 부분이 체크 안되어 있다면 엑셀에서 시트가 표시 안됩니다.

 

    체크하시고 오른쪽 아래 부분 '확인'을 눌러주세요.

 

엑셀 시트 안보일 때 보이게 하는 방법 3
엑셀 시트 안보일 때 보이게 하는 방법 3

 

 

③ 엑셀에서 시트가 다시 보이실 거예요.

 

엑셀 시트 안보일 때 보이게 하는 방법 4
엑셀 시트 안보일 때 보이게 하는 방법 4

 

 

 

마무리

누군가 유용하게 사용하는 기능이겠지만 보통 많은 분들은 사용하실 일이 없을 겁니다. 오늘 알려드린 엑셀 시트 표시하는 방법을 적용하여 시트가 안 보일 경우 당황하지 마시고, 손쉽게 설정하여 시트를 사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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