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

by ┻ⓢⅢⓢⅢⓢⅢ┯┎╀ 2022. 8. 5.

국내에서는 생소한 가전 브랜드인 밀레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는 독일의 프리미엄 가전 업체입니다. 오늘은 밀레 제품들이 고장 났을 때 AS 신청할 수 있는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밀레의 제품

베이킹 및 스팀 오븐, 커피머신,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의 주방가전, 세탁기, 의류건조기, 진공청소기 등의 생활가전을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밀레 제품의 특징

밀레의 제품들은 내구성이 뛰어나기로 유명한데, 제품이 지겨워서 바꾸지 않는 한 고장 나서 바꾸는 경우는 없을 정도입니다.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식기세척기, 오븐 등에 대한 내구성 테스트 기준 수명을 최대 20년으로 설정하고 있으며, 밀레의 성능 테스트 기준인 10,000 시간의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해야 생산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밀레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1597 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으로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3시 사이에는 상담이 불가합니다.

 

 

 

 

밀레 무상 보증 기간

밀레 전 제품 최대 2년의 무상 보증을 제공합니다.

 

 

밀레 AS 신청 방법

1.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직접 전화하기

: 앞서 알려드린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로 직접 상담원과 통화하여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2. 밀레 카톡 채팅창을 통한  AS 문의

: 카카오톡 앱(어플)을 실행 후, 상단의 '돋보기' 아이콘을 선택하고 '밀레코리아'를 검색해 주세요. 밀레 공식 채팅창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채팅창 하단에 '문의하기' 항목 선택 후에는 'AS 접수 및 문의 상담' 항목을 다시 선택해주시면 채팅창을 통한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