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친환경브랜드 부문 1위에 오른 대성쎌틱 에너시스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로 유명합니다. 오늘은 대성쎌틱의 AS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성쎌틱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8577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시 ~ 13시)
AS 무상 보증기간
※ 무상 보증기간은 설치일 기준입니다.
품명 | 무상보증기간 |
가스보일러 | 최대 3년 |
기름보일러 | 2년 |
전기보일러 | 2년 |
연탄/화목 보일러 | 1년 |
가스온수기 | 2년 |
전기온수기 | 1년 |
온수매트 | 2년 |
라지에이터/ 컨벡터 | 1년 |
각방온도제어기 | 2년 |
타워팬 | 2년 |
공기청정기 | 1년 |
AS 신청 방법
1.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 연락하기
2. 대성쎌틱 홈페이지에서 AS 신청 등록하기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이름, 주소, 연락처 등의 개인 정보와, 제품 구분, 고장유형, 증상, 비밀번호를 입력 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에 체크 표시를 합니다.
에러 코드 확인
대성쎌틱 제품에 에러 발생 시, 표시창에 에러코드가 뜹니다. 에러코드를 확인하여 쉽게 어떤 문제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가 진단 방법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고, 해결을 안될 시 ☎1588-8577에 전화하셔서 에러코드를 설명하고 점검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