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모있는 정보

광고 없고 간편한 최고의 계산기 어플

by ┻ⓢⅢⓢⅢⓢⅢ┯┎╀ 2021. 11. 14.

업무상 숫자 계산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도구는 계산기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계산기 어플이 설치되어 있지만, 사용하기에 많이 불편한 것도 사실이죠. 오늘은 광고가 없고, 직관적이라 사용하기도 편한 계산기 어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Mobi 계산기 비어 있는 광고없이' 어플 추천 및 사용 방법

어플 이름이 'Mobi 계산기 비어 있는 광고없이'입니다. 상당히 특이하죠? 왜 이렇게 이름이 긴 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하실 때는 'Mobi 계산기' 혹은 'Mobi calculator'라고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횟수가 무려 500만 건이 넘고, 평점 또한 5점 만점에 4.8점으로 매우 높은 편입니다. 리뷰도 8만 건이 넘게 달렸는데 모두 칭찬하는 글들입니다.

 

 

'Mobi 계산기' 어플 장점

1. 광고가 없습니다. 보통 어플들이 광고로 떡칠되어있는데 Mobi 계산기는 전혀 광고가 없어서 사용하기 쾌적합니다.

2. 히스토리 기능이 있어, 기존에 계산하였던 계산식을 다시 불러올 수가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HIST라고 쓰여있는 부분이 히스토리 기능입니다.)

3. 9가지 스킨을 제공하여 사용자 입맛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4. 큰 버튼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계산할 때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5. 삼각 함수 등 다양한 수학식 계산이 가능합니다.

   (아래 그림에서 오른쪽 밑에서 두 번째 점 세 개 있는 부분을 터치해주시면 수학식 계산을 하실 수 있어요.)

 

 

Mobi 계산기 화면
Mobi 계산기 화면

 

 

마무리

회사 업무상 항상 숫자 계산을 하기 때문에 다양한 계산기 어플을 사용해봤습니다. 하지만 Mobi 계산기처럼 사용하기 편하고,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으면서 광고도 없는 계산기 어플은 없습니다. Mobi 계산기 어플 강추합니다.

 

 

 

댓글